
Connecting brands to people, meaningfully.
브랜드와 사람을, 의미 있게 연결합니다.
WHAT WE DO
EL Business Area
이제는 ‘경험’과 ‘공간’, 그리고 유통 구조 전반을 설계하는 시대입니다. ㈜이엘파트너스는 단순히 해외 명품을 수입하고 판매하는 명품 유통에 국한되지 않고 브랜드가 가진 철학과 미학, 그리고 고객의 감성이 만나는 정교한 플랫폼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통의 본질을 ‘물류’가 아닌 ‘경험’으로 재정의하며, 제품이 고객의 손에 닿기까지의 모든 흐름, 브랜드 셀렉션, 큐레이션, 오프라인 공간, 온라인 채널, 홀세일 및 리테일 시스템, VIP 응대에 이르기까지 명품이 삶의 한 장면이 되는 순간을 기획합니다. EL PARTNERS가 지향하는 것은 단순한 매출이 아니라, 고객이 기억하는 경험과 파트너가 신뢰하는 구조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상품 하나, 매장 하나, 서비스 하나에도 철학을 담아냅니다. 이엘이 구축하고 운영하는 5가지 핵심 사업 영역을 소개합니다.
Curating authentic global brands
with integrity.
1. 글로벌 명품 유통
글로벌 프레스티지를 전하는, 바잉스퀘어와의 파트너십
㈜이엘파트너스는 유럽 및 북미 프리미엄 브랜드 소싱에 특화된 글로벌 공급사, BUYING SQUAR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품 기반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BUYING SQUARE는 유럽 부티크 및 현지 브랜드 본사와의 직거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3,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큐레이션하고 있으며, 이엘파트너스는 이를 기반으로 독점 수입, 병행 수입, 브랜드 운영까지 국내 유통 전반을 책임지는 명품 플랫폼 역할을 수행합니다.

BUYING SQUARE Distribution System
완성된 명품 유통 시스템
① 글로벌 정품 인증 및 품질 보증 (Authenticity & Assurance)
-
BUYING SQUARE의 유럽 본사 및 부티크 소싱 라인을 통한 100% 정품 공급 보장
-
QR 코드 기반 정품 인증 시스템 도입 가능
-
제품별 오리지널 케이스, 택(Tag), 보증서 동봉
② 상품 선별 및 큐레이션 서비스 (Product Selection & Curation)
-
시즌별 트렌드에 따른 브랜드 큐레이션
-
VIP 전용 상품 추천, 한정판 아이템 사전 확보
-
브랜드별 타겟 고객에 최적화된 PB형 구성 제안 가능
③ 입고–물류–매장 연계 풀필먼트 (Integrated Fulfillment System)
-
BUYING SQUARE → 항공 직배송 → 유니엘글로벌에어 → 자사 물류
-
제품 검수, 라벨링, 재포장, 바코드 연동까지 일괄 대응
-
매장 및 온라인 입점 전처리 서비스 일원화

Premium Flagship Experience
2. THE HWIIN 더휘인 플래그쉽
"명품을 “보는 공간”에서 ‘경험하는 공간’으로 바꿉니다.” THE HWIIN(더휘인)은 EL PARTNERS가 직접 기획·운영하는 프리미엄 복합 명품 문화공간 브랜드입니다. 서울 광화문 도화서길 중심에 위치한 더휘인은 기존의 ‘편집숍’ 개념을 넘어서, 패션, 예술, 휴식, 홀세일 및 리테일,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차세대 럭셔리 리테일 플랫폼입니다.

THE HWIIN GWANG-HWAMOON | 더휘인 광화문(도화서길)
명품을 경험하고, 예술을 느끼고, 나를 표현하는 공간
THE HWIIN 광화문은 단순히 명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닙니다.
이곳은 브랜드의 철학과 감각, 그리고 고객의 정체성이 서로 충돌하지 않고 조화롭게 ‘휘감기는’ 공간입니다. 경복궁과 인사동, 북촌이 만나는 대한민국 문화와 역사의 중심에 자리한 이곳은예술성과 상징성을 품은 외관 안에 명품, 예술, 휴식, 리세일,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융합된 토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HE HWIIN 광화문은 패션을 통해 나를 표현하고, 공간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하며, 일상 속에서 ‘명품이 되는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THE HWIIN은 브랜드가 진열되는 곳이 아니라, 브랜드가 ‘살아 움직이는’ 공간입니다.
프리미엄 복합 명품 문화공간 브랜드 - THE HWIIN(더휘인)
자기 표현의 도구로서의 고유의 패션을 찾는 공간
-
패션은 개인의 정체성과 감정을 표현하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사람들은 패션을 통해 자신만의 언어로 세상과 소통하며, 그 고유한 방식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수단이 됩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 창조하는 공간
-
각자의 고유한 스타일을 창조하고,이를 일상 속에서 구현하는 과정을 통해 패션은 창조적 도구로 인식됩니다. 스스로를 휘감는 예술로서의 패션은, 개성을 실현하는 다양한 시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패션과 감성의 연결을 경험하는 공간
-
패션은 감정과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이를 통해 패션은 단순히 겉모습을 꾸미는 것을 넘어,
사람들에게 직관적인 영감과 정서적 울림을 전달합니다.
문화와 사회적 메시지 전달
-
패션은 자신이 속한 문화와 사회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사회적·문화적 이슈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고 변화를 이끄는 수단으로 작용합니다.
THE HWIIN(더휘인)은 단순한 명품 편집샵이 아닌, 명품을 경험하고, 공유하고, 경험하는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브랜드는 더 이상 제품이 아닌, 하나의 이야기가 됩니다.


B2B & Channel Partner - GF Retail
3. B2B 및 유통 파트너십
EL PARTNERS는 유통을 단순한 판매 경로가 아닌,브랜드 가치를 지키며 확장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의 영역으로 바라봅니다. 온·오프라인 주요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명품의 유통 저변을 전국화하고 있으며, 특히 GF RETAIL 및 관계사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강력한 공급망과 채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Strategic Partner - GF RETAIL
㈜이엘파트너스는 국내 명품 유통 생태계의 신뢰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쳐 전략적 유통 파트너십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대 명품 병행수입 소싱사인 GF RETAIL 및 그 관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유럽 현지 부티크 및 브랜드 본사에서 공급되는 프리미엄 상품을 안정적으로 수급하고, 이를 바탕으로 백화점, 대리점, 복지몰, 폐쇄몰, 온라인 플랫폼 등 다층적인 유통 채널을 전담 운영하는 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엘파트너스는 GF RETAIL의 제품 소싱과 공급을 기반으로, 롯데·현대·신세계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 권역별 대리점 개설 및 운영, 복지단 경우스카이 및 지에프리치가 운영하는 블링크(폐쇄몰) 등과의 공급 제휴를 통해 폭넓은 채널을 커버하고, 무신사·SSG·CJ ENM 등 총 18개 이상의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입점도 병행할 예정입니다.
주식회사 엘링크(ELINK Co., Ltd.)
ELINK는 GF RETAIL의 자회사로, 명품 유통에 특화된 디지털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담하는 기업입니다. ELINK는 유럽 현지 부티크 및 브랜드 소싱력을 기반으로 한 GF RETAIL의 공급망을 디지털화하고, 그 유통 구조를 온라인 고객 접점과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즉, 입점/상품 등록/정품 인증/콘텐츠 운영/리세일 연동까지명품 커머스에 특화된 플랫폼 기능 전체를 시스템화하는 회사입니다.
EL PARTNERS는 이러한 ELINK와의 협업을 통해,플랫폼 기반 명품 유통 인프라를 공동 운영하며 B2B 및 B2C 확장에 있어 IT/데이터/풀필먼트 측면의 시너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THE HWIIN(더휘인) 매장 운영 및 향후 자사몰 구축과 관련하여, ELINK의 플랫폼 기술력과 운영 구조를 결합해 오프라인 공간 경험과 온라인 플랫폼 유통이 통합된 ‘하이브리드 명품 커머스 모델’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 리테일 부동산 개발
Retail Real Estate Development
EL PARTNERS는 단지 유통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아니라,브랜드가 철학을 말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합니다. 매장 입지 선정, 공간 기획, 설계 디자인, 인테리어, 브랜드 맞춤형 콘텐츠 배치와 매장 운영 전략까지 리테일 공간의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운영합니다.
-
THE HWIIN(더휘인) 광화문등 자사 플래그십 매장 기획/운영
-
천안 UCC몰 개발 / 청담·방배동 공동주택 복합상가 컨설팅
-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쇼핑룸 및 리세일존 구성
-
문화/예술/전시 등 복합 콘텐츠 연동 가능한 공간 구조 설계
단순 상업공간을 넘어서, 브랜드가 ‘살아 숨 쉬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방향입니다.
EL Retail Real Estate DIVISION

Luxury Private Aviation & Integrated Logistics
5. 소형항공기 기반 프라이빗 항공 서비스
EL PARTNERS는 명품 유통을 단순한 지상 물류에 국한하지 않고, "하늘길까지 설계하는 프리미엄 커머스 인프라" 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자회사 유니엘글로벌에어(UNIEL GLOBAL AIR)를 중심으로 소형 항공 기반의 럭셔리 항공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동시에 명품 유통에 최적화된 전용 물류 체계도 함께 내재할 것입니다.
소형 항공 프리미엄 서비스
유니엘글로벌에어는 VIP 전용기 기반의 프라이빗 항공 서비스, 고가 명품 및 예술품의 정밀 항공 운송, 중거리 전용 항공을 활용한 명품 유통 및 전시 연계 물류, 그리고 향후에는 프리미엄 관광·리세일·컬렉터 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항공 이동 플랫폼까지 포괄적으로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단순한 운송 수단을 넘어서, 브랜드 가치, 고객 경험, 자산 보호, 시간의 절약이라는 4가지 고급 니즈를 동시에 충족하는 하이엔드 유통 솔루션으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Luxury Private Aviation


명품 유통 전용 물류 체계 구축
항공 기반 외에도 EL PARTNERS는 명품 유통에 최적화된 정품 물류 및 통합 풀필먼트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설계·운영할 예정입니다.
-
유럽 현지 부티크 소싱 → 항공 직배송 → 국내 통관·검수·보관 → 자사 유통망 연계
-
정품 인증·바코드 등록·RFID 태깅 기반의 추적 시스템 도입
-
리세일 연계 물류, 프라이빗 포장, 고객별 라벨링 등 커스터마이징
